주식회사 더폴스타는 스포츠, 영화, 레저 등 다양한 분야의 각종 이벤트를 통해 노출된 브랜드 분석을 기반으로 경쟁력 확보와 더 큰 성장을 위해 마케팅리서치 및 해외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객관적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해외 전문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구축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창조와 변화를 거쳐 이 분야의 주요 회사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1유형효과 분석
2무형효과 분석
1브랜드 모니터링
2Audience/User 특성 분석
3경쟁사 분석
4브랜드 광고/홍보 효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본사는 스폰서십 효과 분석 분야에서 현재 국내 선도기업으로서 2009년 10월 자체 기술개발연구소 설립 승인(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및 2009년 12월 벤처
기업 승인(KIBO 기술보증기금)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승인 등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해진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고, 최근 들어 더욱 확대된 스포츠 경기 중계 및 이벤트 프로그램의 브랜드 노출 분석을 가능케 하고자, 2012년 12월 기존에 자체 개발 사용 중이던
분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Capture Manager(24시간 디지털 자동녹화 프로그램)와 Brand Detector-Inception(브랜드 노출 분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TV 등 미디어에 노출되는
스폰서 브랜드의 노출효과의 정량적 산출 및 통계적 분석 기능의 업무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Needs에 따라 즉각적인 영상분석 자료제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