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면상에 노출된 후원사의 브랜드명이나 로고의 노출 효과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청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고려하여 분석하고 금액을 산출합니다.
(주)더폴스타는 기업 브랜드의 정확한 노출 분석을 위해 자체 개발 프로그램(Brand Detector-Inception)을 이용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노출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더하여 세계적인 시청률 조사 전문기관(Nielsen Korea)에서 제공하는 시청률 및 시청자 특성 분석자료를 이용하여 기업 브랜드의 노출량에 대한 정확한 효과산출과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추세인 CPT(Cost Per Thousand) 방식을 적용하여 브랜드의 노출효과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모든 중계방송 노출 효과 분석
(생방송/녹화방송/재방송/하이라이트)
브랜드별 / 노출항목별 노출효과 분석
스폰서십 가치평가를 위한 주요지수 제공
(Sponsor Index, Event Index)
노출항목별 Sequence & Frequency Data
제공
각 경기별 Audience Data 제공
도달시청자수 및 누적시청자수 제공
(Reach & Coverage)
방송사별 평균시청자수 및 누적시청자수 비교
시청자 인구통계학적 분석 등 각종 심층 분석
자료 제공
각 방송사별 뉴스 및 스포츠 뉴스 노출 효과
분석
주간/월간 고정 프로그램 분석 및 특집 프로
그램 노출효과 분석
협찬예고방송(spot) 노출효과 분석
캡처 매니저는 지정 채널의 모든 프로그램이 24시간 365일 동안 자동으로 녹화되는 시스템입니다.
TV 프로그램 영상의 예약 녹화 및 동시에 1초당 1개의 사진파일로 추출되어 Digital Data로 저장되며, 이렇게 저장된 영상과 그림 파일은 대용량 서버 및 스토리지에 저장되어 더 많은 스포츠 경기중계 및 이벤트 프로그램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Brand Detector-Inception'에서 DB화되어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분석이 가능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24시간 자료 녹화
사진 파일 추출 자동 시스템
예약 녹화 등 새로운 기능 추가
브랜드 디텍터 인셉션은 브랜드 노출효과 측정을 목적으로 개발된 (주)더폴스타의 자체 개발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캡처 매니저에서 추출된 사진파일을 통해 초 단위 분석이 가능하며, 브랜드, 노출항목, 노출위치, 노출기준, 노출크기, 노출빈도(Sequence&Frequency) 등 다양한 분석 기준을 통한 분석 데이터 산출뿐만 아니라, 이러한 데이터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분석결과 추출도 가능합니다.
또한, 분석 조건에 따른 통합 검색과 검색된 사진 파일의 추출 등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 노출 사진을 더욱 선명하고 빠르게 제공합니다.
초 단위 분석 및 데이터 추출
분석조건에 따른 통합검색
다양한 형태로의 분석결과 도출
YESCPT Based Calculation
Sponsoring Value = Brand Visibility * Audiences * CPT
- 객관적이고 손쉽게 가치 평가를 측정, 가능하게 하는 노출량(시간/형태)
과 시청자수, CPT를 사용
- 같은 방송사, 같은 시간대, 같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시청률과
시청자수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각에 맞는 구체적이고 정확한 효과
분석이 가능
NOAdvertising Value Equivalent
Sponsoring Value = Brand Visibility * Advertising Spot Rates
- 노출된 양(시간)만을 파악하고 이미 얼마의 가치가 있다고 책정해 놓은
광고비를 적용
- 시청률과 시청자수를 배제하고 시간대 광고단가만을 적용하기 때문에
부정확하고, 진정한 스폰서십 가치를 평가할 수 없음
Nielsen Korea의 TV 시청률 조사 및 분석 시스템을 채택하여 시청률, 시청시간 등 Audience Data를 활용, 누적 시청자수, 시청자 특성 등 다양한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