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매체 노출 효과 분석

(주)더폴스타는 다년간 축적된 분석 노하우와 객관화된 자료를 토대로 각 인쇄매체 별로 노출되는 특정 브랜드의 효과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각 인쇄매체별 열독자수와 열독률 등의 노출량 지수 데이터와 이를 토대로 도출한 CPT를 적용하여 브랜드의 노출효과를 분석합니다.

인쇄매체 분석의 종류

  • 신문기사 및 사진분석

  • 전문잡지 기사 분석

  • 기타 인쇄매체 분석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회사소개
개요
연혁
프로젝트
고객사
오시는길
스폰서십 효과분석
TV
신문/잡지
인터넷
온사이트
무형효과
리서치
마케팅조사
조사기법
지역경제파급효과
해외
TV
신문/잡지
인터넷
커뮤니티
회사소식
보도자료
자료실
온라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