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On-site) 노출 효과 분석

온사이트(On-site) 분석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관중들을 통한 노출 효과로서, 현장 답사를 통해 후원사의 브랜드 노출효과를 산출합니다.
브랜드 노출의 주목률과 적용률을 산출하고, 현장 내 주요 광고물/포스터 등 각 광고물의 수량, 크기, 브랜드의 혼잡도 등에 따라 가중치를 적용하여 광고 효과를 산출하게 됩니다.

측정항목으로는 현장에 배치된 광고 펜스나 배너광고 같은 장치장식물 뿐만 아니라 티켓, 팜플렛, 포스터 등 인쇄물 등 현장 내 비치된 모든 광고 제작물의 측정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회사소개
개요
연혁
프로젝트
고객사
오시는길
스폰서십 효과분석
TV
신문/잡지
인터넷
온사이트
무형효과
리서치
마케팅조사
조사기법
지역경제파급효과
해외
TV
신문/잡지
인터넷
커뮤니티
회사소식
보도자료
자료실
온라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