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 신문 · 인터넷 등 주요 매체 분석을 통한 유형효과와 달리, 소비자 가치를 중심으로 무형효과를 산출합니다.
무형 효과 측정은 마케팅 리서치를 통한 결과 값의 변화를 측정하고, 여기에 미치는 주요 요인들의 가중치를 고려하고 금액으로 환산하여 효과를 분석합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두가지로 구분합니다.

무형효과의 종류

  • Desk Research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에 의한 효과 분석

  • 설문조사 당사가 개발한 10개 항목을 기준으로 설문 조사 및
    평가시트에 의한 분석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회사소개
개요
연혁
프로젝트
고객사
오시는길
스폰서십 효과분석
TV
신문/잡지
인터넷
온사이트
무형효과
리서치
마케팅조사
조사기법
지역경제파급효과
해외
TV
신문/잡지
인터넷
커뮤니티
회사소식
보도자료
자료실
온라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