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유의미한 노출을 전제로 뉴스, 프로그램 등을 24시간 녹화, 모니터링을 통해 브랜드 노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노출된 브랜드와 경쟁사 브랜드의 노출을 측정, 비교 분석하여 기사 요약, 노출 횟수 등을 보고서 형식으로 작성하여 국내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이나 초기 진입한 기업이 국내 시장을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필수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